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80802-하나80806 대만. 대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4:16

    ​​


    >


    하지만 이 여행.경기 시작이 즉흥적인 탓인지 준비하는 동안 돌구가 거세지는 소원에 떠나기 직전에는 조금 울먹였다. 환전, 짐 싸기, 원데이투어 예매, 호텔, 이동경로, 버스시간 등 내가 뭘부터 뭘까지 하고 있는데 왜 유심 예약하라는 건지 모르겠다.심지어 대구공항 가는 길에 운전도 나를 시켰다. 노오이;; 하나는 했어.바우처 출력심지어 병까지 나서 오만한 신경 쓰게 하고, 어머니에게서는 오로지 투덜대는 게 정말 역겹다.그 와중에 난 생리전 증후군이 심해서(아니 그런거 같진 않지만;;)결코 공항가기전 동대구역에서 엄마랑 마지막으로 같이 밥먹으면서 도저히 눈물을 참을 수가 없어서 화장실가서 훌쩍이고 있었는데 전화했어.엄마한테... 자못 거친 목소리로 어디라고 빨리 오라고 흥내가 뭘 잘못했냐?어머니는 또 돌아 와서 일 터미널의 구석에 데리고 두고 7세처럼 혼 내다 붙이는데 거기에 최고조는 사람이 안 단 것처럼 타고 있는 것을 보면 모르는 척도를 하면 안 되냐고 나오고 달러 쿠사이 하나인데 왜 이렇게까지 해도 하나울 키우나와 반항을 한번 던졌다.톨그은 무정한 스타가 한명 있는 것까지 운 적도 몰랐다.キャ! 울었어? 라고 말했어 ;; キャ! 그때 기점에 좀 미안하게 정신을 차린 맷돌은 급운전해서 주차를 허락해준 친구의 아파트 단지까지 가서, 그곳에서는 택시로 대구공항으로 이동.공항에서 작은 면세점을 둘러보니 좀 나아지더라구.기브니가 나쁜건 나쁘고 , 공항에서 비행기를 찍는건 하는 프로토콜 같은거니까 ... 텅텅 빈 밤 비행은 처음이었지만 나쁘지 않았어. 다만 목적지에 늦게떨어져 대중교통 선택의 폭이 좁아진다는 게 단점.



    >


    내일은, 천천히 일본어과 인서호텔의 아침 식사를 사고, 상태를 보러. 걸어서 동네를 한바퀴 돌면서 찾아보기로 했어요.


    >


    >


    필요할 것 같아서 찍어본 지하철 노선도. 투덜그가 어디서 물어보냐면 대만은 China권이라서 점심을 모두 밖에서 해결할 것이라는데 정말 늦게 자기가 와서 그런지 그런 사람이 많지 않았다. 가게 안에서 먹는 곳도 있고 그렇게 포장마차가 같이 생긴 곳도 있는데 어디든 한두 명이 있었던 sound. 혹시 마트에 유심 팔릴 자신이 있어서 걸어 본 마트에도 들어가 보았다. 되게 빠른 게 엄청 크진 않은데 이 내용 한다면 탑마트에 상념? 하지만 그곳은 현지인들이 쓰는 유심은 있었지만 외국인용은 없었다. 호텔 직원이 알려준 곳은 행인에게 물어보니 이미 폐업한 상태였다. 그래도 KDM 호텔에서 늘 다니던 길을 보고 다른 골목으로 들어가 볼 수 있어 마냥 걷기도 좋았다. 다시 호텔에 가서 네가 가르쳐 주었는데 폐업했어.어쩌지? 지긋지긋하니 직원들끼리 머리를 쥐어짜서 한 군데 더 가르쳐줬다. 메인 스테이션 쪽으로 걸어가다가 자신감이 온다고 통신사 마크를 그려서 알려줬어.이름이 Far Easton이었나? 5개 짜리 7개 중에 이렇게 있었던 모양이다. 직원이 여권을 보고 당신이 형제냐며 잘 해결하고 관광 돌입.​ 이 사이에 인상적이었는데, 껌 쵸은콧 못 본 화산의 하나 9개 4창사 곤화우오은크까지 가서 보려는 것이다. 배려심을 갖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많고 편집숍 등도 많아서 좋았던 곳이라는 인상이 있다. 원주민답게 내가 앞장서서 맷돌을 솔솔-


    >


    ​​​​​


    >



    >


    그래서 나도 돌기를 머리 크게 찍어봤다. 그 애가 가지고 있는 저 우산이 그날 대만의 변덕스러운 날씨를 잘 대처해 주었네. 돌구의 친구 동미가 우리 돌구는 똥 때문에 달아올라 망할 거라고 하던데 흠...


    >


    ​​​​​


    >



    >


    또 사소하고 볼거리가 많다. 건축도 예쁘고. 거기는... 약간 연대인가 보다.'뜨거웠던 대만의 축축한 열망에 살짝 가슴앓이를 한 듯한 나날'이다.


    >


    ​​​​​


    >



    >


    이때는 신과 함께 대만에 배급되어 홍보가 되어 있었어. 나쁘지 않다는 걸 알고 보니 배우들이 대만에 홍보도 온 것 같다. 그게 저희 체류시점과 겹쳐서 좀 아쉽기도 했어요. 여기도 영화관이 작아서 나쁠건 없지만, 갈때마다 한국영화가 하나둘씩 있었던것 같다.나쁘지 않아도 가본 적이 있다 나쁘지도 않다들 중에는 왠지 친근감이 있는 것이 대만인들도 우리를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이 아닐까. - 그래서 이렇게 문화적인 아이템 수출이 편하지 않을까 - 아니면 스토리라고


    >


    ​​​​​


    >



    >


    그건 아마 저 스카프 사고 싶은데 비싸서 넉넉하게 인터넷이라도 사려고 찍어놓은 것 같아.한 공간에서는 목재 장난감 전시를 하고 있었는데 볼 것이 정말 많았다. 퍼즐부터 천장 레하나를 달리는 기차까지. 여기서 한참 놀았다-


    >


    어떤 사람은 나에게 이과형입니다. 차갑다라고하는데요. 까칠까칠합니다. 알고보니 제가 제 하나 트라이아하하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