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레이다ㆍ감동ㆍ바라다ㆍ그렇기때문에 영원한 사랑^^ #미스트롯송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3:30

    만나서 반갑습니다~미소니입니다^^​ ​ 여자 나이 반 벡뇨은 살아 왔기 때문에 정말 많은 히메지 에키락이 통과하고 또 언제 이렇게 여기까지 와서 있고 싶을 때 외로움과 허 마스크 껌에 주력하고 있을 때에 TV조선 미스트 로또 복권 한 00명의 트로트 가수의 경연이 시작되는 것을 알고 어릴 때부터 트로트를 너무 좋아하고 듣고 자랐기 때문에, 훈 미이 쏠렸어요 첫회 방송 예선 무대를 지나는 많은 트로트 가수 상큼 발랄한 모습이 귀엽고 현역 가수의 노래도 상당한 수준이었습니다.그런데... 소파에 거만하게 다리를 올리고 세계락에 TV시청을 하고 있는데 현역부 가수 송가인이라는 가수가 조용히 걸어왔대요.​​


    한가지 소절에 원한 많은 대동강아~~


    누워있다가 확 하나 나쁘지 않고 TV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두 소절 변함없이 잘 지내는지 놀라워하던 귀는 가슴팍에 안겨오는 것을 느끼며 노래가 끝날 때까지 시선을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옆에서 뭔가 듣는 땡땡이의 입도 막았어요 노래 한 곡으로


    라고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엄마말듣고 서울에 탑찍으러왔다면서 조금 떨리는모습이 그목소리 sound가 너무좋아요


    >


    두 번을 만나 다행이 아니다 제 귀와 제 마음을 잡은 송가 가수에 집중해 본방사수를 기다렸습니다.​​


    한마디 한마디 가사 전달도 아주 좋고 한 소절 그 노래에 뒤에 있는 긴 의의를 아직 젊고 젊은 트로트가수가 어떻게 그렇게 잘 소화해냈는지 또 파악이 되더라고요.제가 또 좋아하는 것은 노래할 때의 모습이었습니다.아무리 힘든 고성을 지를 때에도 표정이 부드러워져서 보기 흉한 편이고, 작은 몸짓이 균형감도 있고, 옷차림도 제가 고급스럽고 우아해 보이는 점이었습니다.​​​


    >


    아라시 검색에서 마츠카닌 가수가 어떤 가수인지 이쯤되면 알아 볼 수 없게 되어 네이버와 유천과 뮤직방에서 마츠카가수의 이력과 music을 검색하게 되었습니다.나쁘지는 않다는 음색에 지성미까지 겸비한 송가가수 music이 허무했던 제 감정 속에 봄기운이 가득차서 행복감이 가득차서 제 스스로 미소짓고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 3번째 만난 군부대 미션 지금 본방하는 날을 기다려 그날 약속은 전체 미뤘습니다. 제가 갱년기 이겨보니 배우던 제빵과정까지 승격시키고 실기시험까지 보고 제과를 등록했는데 그 때문에 잇님들께 제과 과정도 바로 올려드리고 있다 했는데 정이 스토리가 죄송해요 본 방송이 목요일 하나이고 학원가는 날이 화요일,목요일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감정이 콩밭에 있어서 제과과정을 한번 스스로 등록취소를 했습니다.갈성 스토리가 가끔 산에 가나요?^^​ 군 부대 미션 미스트 록 팀이 미국 송가 인가의 수에 빠져서 어떨지는 알아도 되었지만 순위는 정말 다음하게 5위였습니다 ​ ​


    >


    팀의 에이스가 자기와 다시 점수를 따야 할 겁니다.송가가수가 에이수스로 본인이 오고 음악은 소찬휘 가수 티얼스를 불러요.가수도 따라하기 힘든 음악이잖아요.성대결절로 병원까지 다녀왔다면서요?하지만 송가인 가수 티얼스는 군부대 장병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쓰러지게 해 트로트가수가 어떻게 이런 고음을 소화하느냐며 더 사랑스러워졌습니다.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습니다오기도 승부욕까지 겸비한 모든것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였습니다.^^​​


    >


    >


    송가가수의 이력은 이렇습니다.이제 sound클래스도 냈고, 아내 sound전곡뮤직자랑에 본인과 시선끌고, 대상받고, 연말 전국뮤직자랑까지 상을 받아서 두각을 나타냈다는데 저는 몰랐다는... 진도가 고향이라 그쪽에서는 잘 알지만 수도권에서는 거의 몰랐죠?가요 무대에도 실력이 있어서 가끔 올라갔는데 전 왜 그걸 못 봤을까요? ᅲ


    >


    국가지정무형문화재 진도씻기굿 전수자의 무녀인 어머니의 피를 받아 어릴 적부터 판서소음을 배워 어머니가 트로트가 물 쪽으로 길을 인도했다고 합니다.어머니 말씀을 들으니 다행이에요.그래서 지금 많은 중년 남자와 여자들이 열광하고 행복해하고 있어요.왜? 이렇게 열광할까요?그동안 중년이 볼 만한 중년들이 가슴에서 나쁘게 생각할 만한 프로그램이 없었어요.어느 날 혜성처럼 그 중년분들의 심정에 불을 붙인 채 지금은 용암이 되어 꺼지려고도 하지 않고 끓고 있어요.​ ​ ​ 4번째 만남 ​ 마스터들이 내가 나쁘지 않고 남진, 부모님과 김연자 씨가 새로 바뀐 레전드 움액로어 슴니다 ​


    기교도 없이 엄살이 더 잔잔하게 새의 가슴 속을 달렸습니다.모두 자신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 스타 중에 한 노래 있잖아요.가수 노래가 제 스타 하나예요들어도 질리지 않고 노래하는 품위도 가벼워 보이지 않고 우아했어요.울 때 우는 여자 송가 가수


    >


    ​ ​ ​ 5번째 약속을 했다.​


    김연자의 '정말입니까'에서 김소유 씨와 투엣 곡으로 불렀습니다김소유 씨가 절을 하나 하는데 노래를 잘하시네요. 지금까지 저만 잘 불렀어요.그런데 2절의 반주가 흐르고 ​ 송가 인가 수 출격.비교해서 듣는 것부터 확실히 다릅니다. 중간 부분의 반주는 느리고, 송가 가수도 느린 템포로 길어.닐이었던 너의 숨도 함께 멈추고, 나의 숨소리도 귀에 거슬려서, 노래가 끝날때까지 코로 조금씩 호흡했습니다.그래서 곧 타ウィ한 뭔가가 내 뺨을 타고 내려옵니다 미스트로트 진 송가인 와인보다 먼저 진이 아니라 내 사랑이 되어 버렸습니다.​​


    >


    ​ ​ ​ 시청률 12.9%인 대히트 프로의 하나의 공신 하나가. 이미 엄청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장윤정 씨가 방송에서 틀고 있었어요.그러다 대중매체에 많이 실리고, 설리원이 올라 요즘 뜨거운 가수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하고 있습니다.​​​


    >


    마지막 만나서 반갑지 않게 남아있어요.결승전 5월 2일 미스 트로트 방송이 끝납니다. 그동안 어떻게 살고 있었는지 좋지 않아 모릅니다. 방송 끝 아니면 무슨 재미로 살까요?TV조선 많이 나쁘게 생각하지만 나는 너희들 고마워요 고마워요 이 방송국과 미스트로트가 아니었다면 송가 가수 언제 나와도 받았을 텐데요 그만큼 더 늦었을거라 생각해요.지금은 우리집 거실에 송가가수 노래가 안나오면 이상해서 잘 때도 소리를 줄여 듣고 잡니다.아직 젊고 트로트 가수이기에 어린 저 목음에서 어떻게 저런 원망과 가슴에 사무치는 것과 절실히 베일 수 있을까.가장 최근에 젊은 가수가 앞으로 연륜과 경험·세월을 보내고, 또 어떤 목음으로 시린 내 마음에 따뜻한 입김을 불어넣을까.남편과 아이가 채우지 못하는 중년 여인의 헛되이 뚫린 새의 가슴에 어느 날 활기와 열정으로 가득 차 단정하고 우아하지도 않게 절제미와 당당하고 곧은 자세는 하루 오전에 몸에 배지 못한다.미칠것같은 상사병으로 하루를 제가 괜찮고 제가 하고싶은것을 하며 지낼께요.. 물론, 그 대부분이 송가인 님의 이미지입니다만, 보통 좋지요. 누가 시킨다고 버릇없는 중년들이 이럴까요?송가가수는 보통 여자도 가수도 아닌 보통의 내가 사랑하는 대상이 생긴 나쁘지 않습니다. 짝사랑, 짝사랑으로도 가장 최근 나쁘지 않은 대상을 송가인이라는 사람을 가리켜주고 있는 것입니다.늦잠을 잤어요.설레는 마음도 생겼습니다. 보니 보기도 아까워요.이 스토리를 얘기하면 떨릴 것 같아요.눈앞에서 노래하면 울 것 같아요.그런 대상을 조용히 사랑하면서 내 마음 속은 항상 아름답지 않다.봄에 가장 최근 너희들이 행복하고 만족해.그거면 되지 않을까요?누가 뭐래도 제가 좋으면 되잖아요.제가 좋다는데 왜 그러세요?누가 미쳤다고 하면 미친거죠.저 미쳤어요.송가가수의 노래에 빠져서 송가가수가 너희들 다 괜찮아요. 직접 보고 이 스토리를 할 수 없으니까... 내 공간에서 마음껏 포현하는 나쁘지 않아. 게다가 같은 여자끼리의 트로트가 뭐라도 좋으니까 이런저런 이유로 비웃음을 당한다면 그렇게 하든지 ᄏᄏ 그것 마져도 괜찮아요 아직 나에게 열정이 있고 고민이 있다는 것이 나쁘지 않아도 놀라우면서도 정말 고마워요.**♡♡긴글이었지만 저는 아직 할이야기가 많지만 짧게나마 해드릴게요~가장 최근에 이 장소에 넣어둔다.오한상도 노래도 듣고 사이트사진도 보면서 계속 웃고 행복해~ 그럼 뛸게요. 무엇을 원할까요? 내가 행복해져요^♡울상이가 미스트로트효 콘서트 R석으로 예약해줬어요​​


    >


    #미스트로트송가인 #송가인 거기까지 #송가인 듣고싶어요 #송가인항녀 #송가인연가 #송가인듣고싶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