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7:59

    슬슬 역시 불테기가 왔습니까? 그래서 준비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영화 "미드웨이 Midway" 후기의 포스팅 인삼은 개인적으로 장대한 영화를 나쁘지 않습니다! (누구나 그럴까? 로, 코보다, 판타지 코미디보다, 액션! ​ 하나 2월 3개 1공개한 20하나 9년 마지막 영화의 미드웨이전에서 세계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 이야기를 그린 영화 후기 포스팅 처음 봅니까.


    >


    20하나 2, 투모로우 등의 재해 영화와 함께 액션 영화를 연출한 에머리히 감독이 전쟁 영화에 돌아가서 많은 관심을 받은 미드웨이 해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미국 액션 영화의 미드웨이 ​ 북미에서는 개봉 주 쥬이 말의 박스 오피스 하나 정도를 차지했대요 인삼이 영화를 본 한/7개에는 팍스오핏 4위를 차지했네요 ​


    >


    영화를 보면서 낯익은 배우들이 많이 와서 중간중간 출연작을 맞추는 것도 즐거워요.트랜스포터에 본인이 온 에드 스크레인으로부터 아쿠아맨의 패트릭 윌슨 분노의 질주에 루크 에반스, 그래서 무엇보다 기뻤던 배우는 영화 곡성에 본인이 온 쿠니무라 준배우, 주연배우부터 조연배우까지 낯익은 배우들이 꽤 본인이라 좀 몰입도는 떨어지니 본인의 출연작에 맞추는 재미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일 94한해의 진주만 공습에서 전 세계를 향한 1의 야망이 거세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예정할 것이다.미군은 진주만, 다음 1공격 목표가 어딘가 암호를 해독하기 때문에 아이가 사용하고, 동시에 긴박하고 전열을 정비하고 나쁘지 않고 간다. 불과 2번째 목표가 미드웨이임을 꿰뚫고 두고 세운 미군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다양한 전술적 상황만 봐도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 전 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 이야기


    >


    1942년 하와이의 북서의 미드웨이 앞바다에서 생성한 미국 최초의 해전 Japan에게 불리한 미군 그이츄이했으나 전세를 단숨에 뒤집은 역사적 대응을 그린 영화 진주만 공습으로부터 미드웨이 해전까지 전쟁을 다소 리어 냈지만 공중전과 정보전에서 비행 시뮬레이션과 고공 전투를 아주 저는 스케쵸쯔로 긴장감을 가지고 다소 리어 내고 있었다구요! 보내내 자신에게 쏘는 것도 아닌데 내가 총알을 피하면서 총알을 쏘고 난리도 아닙니다!!특히 목표 지점 상공에서 수직으로 가까운 폭탄을 투하할 때의 스릴는다는 줄거리로 사실 영화에서는 말도 되지 않도록 목표물을 잘 맞추어 적을 몰살하는 장면이 많이 자신이 있지만, 미드웨이에서는 수직에 가까운 폭탄을 투하하지만 적군을 피하는 장면 덕분에 더욱 알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영화가 끝나면 저는 그 닷소리 배우들이 맡았던 실존 인물의 활약상에 대한 설명이 짧고 자신이 오므로 쿠키 영상처럼 의미 있는 영상을 다 보고 태평양을 구한 영웅들의 실제 모습을 보면 묘한 느낌이 듭니다.그분들이 아니었다면 제 펜은 상상도 하기 싫어요.


    >


    최근에 개봉한 날 영화를 바로 볼 수 없어서...역시 개봉 1주일이 지나서야 보게 된 미드웨이 서론에서 영화의 스토리를 당신 음으로 만들어 버린 것 같아요?미드웨이호는 재밌게 봤는데 포스팅이 시작되자마자 재밌어 하는 것 같아.


    >


    제펜과 미국의 이해관계를 이야기하는 장면에서 영화는 시작됩니다.중립을 지키던 미국은 태평양 1대를 얻으려는 재팬이 정체를 드러내자, 미드웨이 섬에서 일본 함대를 격파했으며 전쟁의 흐름을 바꾸게 됩니다 저는 진주만 영화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조금 비교가 어렵지만 많은 후기에서 진주만 영화와의 비교가 많습니다.


    >


    정말 많은 인물이 본인인데 인물에 관한 이야기보다 전투에 치중하는 연출이 가득한 전쟁 액션 영화 미드웨이를 조금. 전쟁, 싸움, 정비, 휴식, 또 본인가가 싸우고 반복될 때는. 좀 지루하세요?몸도 아끼지 않고 수직하강습관에 몰두하고, 휘발유 부족으로 바다 한가운데 떨어질지 모르는 상황에서도 아무렇지도 않게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떠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멋졌습니다.korea의 군인덕분에 제가 요즘 많이 늘거나 포스팅하죠? (갑분...)


    >


    영화의 미드웨이의 제작비는 하나 옥 달러(한화제 하나, 하나 56억 5,000만원)스케 1이 정내용 큽니다! 4D는 아니지만 4D 같은 생각에 편(?)이지만 총에도 맞지 비행기의 추락도 하고 바다에 빠지기도 하고 지극히 현실감 있고, 역동적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


    가장 통쾌했던 장면 중 자신감입니다.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으니 뒷얘기는 생략할까요?제펜함대를 폭격하기 위해 급강하 폭격 장면과 공중전은 정예기 최고!


    ​​​​​


    댓글

Designed by Tistory.